Autoplus

오토플러스의 최신 소식을 알려드립니다.

공지

[안내] 리본카 회원정책 변경 공지 (2020.07.01 부터 적용)

등록일 :
2020-06-30

[리본카 회원정책 변경 공지]


안녕하세요. 고객님, 리본카 입니다.

2020년 7월 1일부터 변경되는 리본카 회원정책에 대해 공유 드립니다.


[기존]

1. 구매 고객 포인트 지급: 리본카 구매 차량가액 1% 포인트 적립

2. 재구매 고객 포인트 지급: 리본카 구매 차량가액 2% 포인트 적립

3. 찾아가는케어 서비스 제공: 1년 2회, 무상 방문점검서비스 (엔진오일 교환 1회 포함, 에어컨필터/와이퍼 교체 등)


[변경]

1. 구매 고객 포인트 지급 종료

2. 재구매 고객 포인트 지급: 리본카 구매 차량가액 1% 할인 (재구매 할인 적용 기간은 구매 후 5년 이내)

3. 찾아가는케어 서비스 제공: 1년 1회 X 3년(3년간) 무상 방문점검서비스 (엔진오일 교환 1회 포함, 에어컨필터/와이퍼 교체 등)

**리본카 구매 3년 이내, 본인 또는 공동명의 변경 시 (판매 시) 찾아가는 케어서비스 자동 종료



<유의사항>

1. 포인트 사용 범위

-. 리본카 구매, 재구매: 보유 포인트 전액 사용 가능

-. 찾아가는 케어서비스 구매: 상품 금액의 50% 까지 사용 가능

2.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3년까지 유효합니다.

3. 포인트는 가족 회원간 양도가 가능합니다. (가족관계증명서 필수, 양도 신청 후 취소, 수정 불가)

4. 본 회원 정책은 7월 1일 (수) 부터 적용되며, 기 구매고객에게는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댓글 입력

0/300 Byte

댓글 0

    삭제 하시겠습니까?

    차량비교함에 등록되었습니다.